쁘띠마르쉐에서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[공정거래위원회고시]에 따라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합니다.
단, A/S 규정을 꼭 숙지하여 문의주세요!
# A/S 규정
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 구입일자 확인은 구매영수증에 기준합니다.
쁘띠마르쉐에서 구매한 상품은 구입일로부터 30일 입니다.
● 제품 불량시 교환 및 환불가능!
● 도기류를 포함한 모든 식기류는 사용후엔 A/S불가 !
단, 최초 정상적인 사용 후 제품에 하자가 보여지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처리.
ex. 컵. 머그. 볼. 플레이트.뚝배기등은 보여지지 않은 미세금이 있어 내용물이 새는경우 교환 또는 환불가능!
● 조리도구 [ex; 국자 김펀치, 후라이펜,도시락 모양틀등] 제품 하자시엔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처리 !
[단, 구매후 30일이내 정상적인 사용에 의해 발생한 품질․ 성능․ 기능상의 하자품에 대해 한함]
●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
도기류의 파손 및 변형(음식물의 냄새베임포함)등에 대해서는 A/S가 불가합니다.
배송시 파손이 잦은 유리 도기류등은 반드시 상품을 수령하고 바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.
간혹 수령 후 수일 이상이 지난뒤 풀어 봤더니.. 파손 되었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..
그런 경우 배송시에 파손인지 고객님 부주의로 인해 파손되었는지 애매한 상황이 되어요.
서로 불편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수령후 바로 확인 부탁 드려요.
A/S접수 ; 구매처 [쁘띠마르쉐]
고객센터; [ 010-6416-7682 ]
책임자 ; 김소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