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  • 즐겨찾기
  • 장바구니
  • 마이페이지
  • 배송조회

    이전 제품다음 제품

  • 공지사항
  • 상품문의
  • 구매후기
  • 이벤트

현재 위치

  1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게시판 상세
제목 A/S 규정 및 품질보증기준
작성자 (ip:)
  • 작성일 2012-11-22 15:18:3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5025
평점 0점

쁘띠마르쉐에서는 품목별 소비자분쟁해결기준[공정거래위원회고시]에 따라  아래와 같이 제품에 대한 보증을 실시 합니다.

 

단,  A/S 규정을 꼭 숙지하여 문의주세요!

 

#  A/S  규정

 

제품 보증기간은 구입 일자를 기준으로 산정하며,  구입일자 확인은 구매영수증에 기준합니다.

쁘띠마르쉐에서 구매한 상품은 구입일로부터 30일 입니다.

 

● 제품 불량시 교환 및 환불가능!


● 도기류를 포함한 모든 식기류는 사용후엔 A/S불가 !

    단, 최초 정상적인 사용 후 제품에 하자가 보여지는 경우 교환 또는 환불처리.

    ex. 컵. 머그. 볼. 플레이트.뚝배기등은 보여지지 않은 미세금이 있어 내용물이 새는경우 교환 또는 환불가능!

 

● 조리도구 [ex; 국자 김펀치, 후라이펜,도시락 모양틀등] 제품 하자시엔 다른 상품으로 교환 또는 환불처리 !

   [단, 구매후 30일이내 정상적인 사용에 의해 발생한 품질․ 성능․ 기능상의 하자품에 대해 한함]

 

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발생한

   도기류의 파손 및 변형(음식물의 냄새베임포함)등에 대해서는 A/S가 불가합니다.

 

배송시 파손이 잦은 유리 도기류등은 반드시 상품을 수령하고 바로 확인 부탁 드립니다.

간혹 수령 후 수일 이상이  지난뒤 풀어 봤더니.. 파손 되었다고 하는 분들도 계시는데요..

그런 경우 배송시에 파손인지 고객님 부주의로 인해 파손되었는지 애매한 상황이 되어요.

서로 불편한 상황이 생기지 않도록 수령후 바로 확인 부탁 드려요.

 

A/S접수 ;  구매처 [쁘띠마르쉐]

고객센터; [ 010-6416-7682 ]

책임자 ; 김소연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맨 위로